GIP종합건설이 건설 중인 용인 타운하우스의 랜드마크가 될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더 비바스 고매’가 본격 분양에 나선다.

더 비바스 고매는 1차 63가구, 2차 83가구 등 총 146가구의 대단지 단독주택단지다.

첫째로 단지 출입은 물론 단지내 CCTV와 세대별 CCTV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보안이 뛰어나며, 단지 내 도로도 8M로 생활에 편의성과 안전을 고려하였다.

두번째는 200평 규모의 단지 내 커뮤니티로 입주민들의 의견을 참고하여 헬스장이나 스크린골프, 조식서비스 등이 146세대가 자유롭게 이용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실내외 공간은 물론 삼성 홈 IoT시스템, 삼성 에어 모니터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한 시스템도 완비된다.

각 세대는 지상 2~3층 규모이며, 건축물 연면적 기준으로 △211.59㎡ A타입(3층형) △183.13㎡ B타입(3층형) △178.54㎡ C타입(2층·다락방)으로 고객의 생활양식에 따라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마당까지 확장되는 공간, 루프탑과 테라스, 외부인의 출입을 제한하는 커뮤니티, 단지 내 커뮤니티 센터 등이 제공된다.

스마트홈 시스템과 냉난방비 걱정을 줄여주는 패시브하우스 건축공법도 적용됐다.

스마트 현관 시스템, 스마트 실내 공기 모니터링, 방범, 화재 알림 등 보안 시스템을 통해 집을 관리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기존 고급 전원주택이 집중된 용인 고매동에 대단지 타운하우스가 생성돼 벌써부터 인기가 많다”며 “커뮤니티 이용시설이 잘 돼있고, 외부인 차단이 잘 돼 더욱 가치가 높아질 것”이라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