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대표 브랜드 마켓비가 봄맞이 집정리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2년 새봄맞이 최저가전’ 기획전을 오픈했다.

본 기획전은 입소문난 마켓비 베스트 인기 상품을 최대 683,000원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침대와 같은 대가구는 물론 조명과 같은 소가구를 구매할 경우에도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마켓비 주력 제품으로 SNS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SIMPLIE 시리즈도 주목해야할 잇템(IT-ITEM)이다.

마켓비 SIMPLIE 시리즈는 전 패널에 강도 높은 스틸 소재를 사용하고, 크롬 도금과 파우더 코팅으로 마감해 차별화되는 품질을 자랑한다.

그럼에도 제조 공장과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비용을 최소화하였으며, 수백만 원을 호가하는 모듈가구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마켓비 관계자는 “봄 이사철을 맞이하여 인테리어 변화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공식몰 단독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베스트 가구들부터 신상품까지, 다양한 가구들을 대상을 최저가 도전하고 있으며 특히 외출과 나들이 고객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캠핑/홈캠핑용품들도 알차게 준비하였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켓비 새봄맞이 최저가전과 파트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켓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