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AtoZ LOUNGE
사진제공 : AtoZ LOUNGE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공간 및 콘텐츠 기획을 전문으로하는 ㈜에이투지라운지(대표 한준희)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가로골목에서 4월 30일~5월 22일까지 ‘오프세일 가로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위드 코로나 시기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는 지상 1층에서 5층까지 가로골목 전층에서 진행되며 F&B, 패션, 리빙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한다. 또한 루프탑에서는 금, 토, 일 및 휴일 야간에 무료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메타버스을 주제로 컬쳐커넥션에서 제작한 컬쳐버스(Cultureverse) 가상 공연장에서 실감음향 공연을 감상 할 수 있으며, 5층 ‘ART CROSS NFT’ 전시장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거장부터 중진, 신진 작가 100여명이 참여하는 유진갤러리 작가(김태호, 채은미, 윤정선 등)와 비스켓의 NFT 아트 기획전 참여 작가들의 (김주호, 김누리, 이건희)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행사장 방문시 포토 이벤트를 통해 120여개의 상품을 받을 수 있고,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를 통해 5% 할인쿠폰도 상시 얻을 수 있다. 불가피하게 행사장을 못오는 경우에도 제페토에서 ‘오프세일 가로대전’ 검색을 통해서 가로골목을 가상공간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제페토 인증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에이투지라운지 한준희 대표는 “봄과 함께 찾아온 위드 코로나는 야외 활동을 재개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며, 부담없이 보고, 즐기고, 쇼핑할 수 있는 콘텐츠와 리테일과의 융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유익함을 줄 수 있는 팝업을 준비했다”라고 하였다.

이번 전시는 이스라엘 국제 구호단체인 더 펠로우쉽 코리아도 함께 하여 전시를 통해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을 돕는 국제구호재단 더펠로우십의 후원 사진전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참가 기업으로는 몽슈슈, 피치바나나, 호떡스, AGMB 등 21개 브랜드와 국설당(박정수, 더튠, 박순아 등), 사운드퍼즐, 콰가컬처레이블, 밴드이츠미, 히즈앙상블, johnnion 등 다양한 공연팀이 있다.

에이투지라운지는 2021년 스티브잡스 10주기 ‘STEAL THE APPLE’(애플박물관을훔치다)를 기획/진행했으며, 하반기에도 유니크한 공연, 전시, 팝업을 기획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