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대통 진열장
사진제공= 대통 진열장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통 진열장'이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가구 인테리어 시공 분야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통 진열장은 창업 준비중에 진열장 제작 및 가구 인테리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다양한 공간 컨설팅을 제안하고 여러가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현장 실측부터 1년 무상 A/S 서비스, 창업하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열장과 맞춤가구를 제안하고 있다.

안상기 대통 진열장 대표는 "그동안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품질 자재로 제작한 정직한 진열장, 맞춤가구를 제안하며 꾸준히 노력해왔다"면서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가구 인테리어 부문 1위라는 영예를 안겨주신 만큼 앞으로도 변함없이 더 나은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본 소비자산업평가는 국내 가구 인테리어 시공 및 제품에 대한 이용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소개하고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발표로 직접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리뷰 평가를 바탕으로 제품 만족도(디자인, 편의성, 내구성 등), 직원의 친절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 등의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1위 업체를 발표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