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KR산업(계룡그룹)이 대전시 유성구 죽동 일대에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가 오는 23일(월)~26일(목)까지 청약 접수를 받고, 27일(금) 당첨자 발표 및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는 대전의 신규 주거지로 급 부상중인 유성구 죽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3층~지상 7층 전용면적 28~84㎡ 오피스텔 16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면적형 별로는 ▲전용 84㎡ 115실 ▲전용 73㎡ 21실 ▲전용 55㎡ 23실 ▲전용 28㎡ 1실로 전실 중소형 중심이며 1룸, 1.5룸, 2룸, 3룸까지 다양한 타입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는 오피스텔임에도 불구하고 전 타입 최대 약 26㎡에 달하는 복층 다락공간을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하고 최상층에는 테라스 설계가 적용되어 높은 공간 활용도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 내 중정을 통해 각 세대 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주방과 거실 양방향 창문을 확보해 맞통풍이 가능한 4bay 판상형 설계(일부 호실)로 아파트와 다름없는 평면을 선보인다.

인근에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다.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CGV, 월드컵경기장, 유성선병원, 유성구청 등이 위치해 있으며 향후, 인근의 죽동2지구 개발 완료 시에는 생활 인프라가 더욱 풍부해질 예정이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죽동초, 대덕국제유치원이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충남대학교 대덕캠퍼스, 카이스트 등의 명문 사학을 인근에 갖추고 있다. 

자연 환경도 풍부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죽동1지구는 지구 면적의 절반에 가까운 규모가 공원으로 조성되어 있다.

또한, 지구 내에는 죽동근린공원, 대골근린공원, 서당골근린공원 등 크고 작은 다양한 근린공원이 지구를 감싸고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 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일원에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