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여수 하이락리조트가 6월 17일 파노라마 인피니티 풀 개장을 기념하여 무료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돌산에서도 전망이 우수한 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라이빗 풀이 설치된 객실부터 오션 감성 카라반,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넓은 패밀리 객실, 그리고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키즈풀빌라까지 다양한 형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복잡한 도심을 떠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하다.

풀빌라 전 객실에 무료로 미온수가 제공되어 사계절 내내 날씨 걱정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파노라마 인피니티 풀과 키즈풀, 키즈 워터 플레이 풀 등 3가지 야외 수영장 역시 미온수로 운영된다.

또한 입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익일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과 캡슐이 제공되어 멋진 오션 뷰를 바라보며 커피 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인 바비큐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왕새우, 전복, 돼지목살과 다양한 채소와 소스가 포함된 바베큐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어 먹을거리 준비 없이도 편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여수 하이락리조트 관계자는 “연인, 가족, 친지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휴식이 필요한 순간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리조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