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듀피디
사진제공= 에듀피디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에듀피디가 2022년 산림(산업)기사 자격증 취득 필기+실기 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합격패키지’와 함께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 오픈 및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산림(산업)기사 ‘필기+실기(필답형+작업형) 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은 기본 개념을 정립하는 ‘기본이론’ 과정부터 문제해결능력을 키우는 ‘문제풀이’ 과정, 출제경향 파악과 최종 실력을 점검하는 ‘기출해설특강’ 과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본 강좌 수강생을 대상으로 기존 수강료에서 약 85%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특가’ 혜택과 함께 합격 시 최대 ‘20만 원의 합격축하금’을 지원한다.

산림(산업)기사 ‘필기 패키지’는 광범위한 학습 범위를 체계적으로 정리해주고 최신 출제 트렌드에 맞춰 필기시험 과목별 주요 출제 포인트, 출제 빈도, 출제 유형을 제공한다.

‘실기(필답형+작업형) 패키지’ 강좌는 ‘필답형’의 경우 산림경영, 사방공학, 임도공학 등의 주요 핵심 개념을 집어주고 서술형 시험에 적합한 답안 작성 방법을 제시해 준다. ‘작업형’의 경우 직경 측정 및 수고 측정의 매목 조사와 작업형 예시문제 작성법 및 하층식생 식별 과정을 실기 시험장에서 다루게 될 시험 장비 사용법 및 현장실습과정과 함께 알려준다.

강의는 에듀피디 산림(산업)기사 전임 최영일 교수가 맡아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개념을 집어주고 출제 유형별 문제 풀이 과정을 상세하게 제시할 예정이다.

본 ‘합격패키지’ 강좌의 상세 커리큘럼 및 과목별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