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소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22년 8월 4일부터 2022년 8월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소펀앤라이프쇼가 오늘 개막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브랜드들이 해당 박람회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고급브랜드부터 중저가 중소기업 가구 브랜드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살펴볼 수 있다.

가구박람회라고 해서 가구로만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가전, 미술품 갤러리, 자동차 관련, 버베리지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박람회라고 할 수 있다.

총 120개의 브랜드가 소펀에 참여를 하였는데 400개가 넘는 부스가 만들어질 정도로 대규모 박람회이다.

해당 전시회에서는 매년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에도 참관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토크쇼를 준비하였다. 소품으로 공간을 꾸미는 법을 알려주는 글로벌 카페트 대표인 ‘Emrah Lee’는 해당 박람회 참여를 위해서 터키에서 왔다. 더불어 연세대 명예교수로 있는 철학자 김형석 교수의 강연도 들어볼 수 있다.

코엑스박람회에서는 다양한 경품행사도 준비되어 있는데 참관객들이 방문하는 것 그 자체만으로 참여 자격이 주어지는 안마의자 추첨권부터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더불어 방문을 한 이후 인터넷에 후기를 작성하면 캠핑박스, 우드스피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구매하는 금액대에 따라서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