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김성주가구갤러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김포가구단지 김성주가구갤러리에서 모든 가구를 공장직영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점인 김성주가구갤러리에서는 유통과 물류 비용을 절감하면서 박리다매 전략을 구축하고 있는데, 500평의 넓은 전시장을 통해 다양한 원목가구를 종류별로 전시하고 있다.

입주가구, 신혼가구, 업소용가구 등 여러 종류를 취급하고 있으며, 모던한 아이템에서부터 돌침대, 흙침대와 같은 상품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젊은 소비자부터 연세가 있는 고객까지 누구든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공동구매도 가능하므로 부담 없는 가격대로 가구를 필요한 만큼 구매할 수 있다.

서인천가구단지 김성주가구갤러리에서는 동선에 따라 쇼룸을 꾸며 소비자가 안정적으로 쇼핑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고른 다음에도 크기, 색상, 모양에 관한 구체적인 피드백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공간에 맞는 가구를 다채롭게 구매할 수 있다.

A/S또한 안정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제품의 생산과 A/S를 직접 담당할 수 있는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빠른 대응이 가능하며, 맞춤형 가구도 빠르게 생산할 수 있다.

관계자는 “본 매장에서는 다양한 가구를 전시하고 있으며, 연령대에 구애 받지 않고 가구를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공장직영 판매, 자체제작 등의 시스템을 갖춰 가격 부담을 낮췄으며 누구든지 안정적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화가구단지 김성주갤러리에서는 인근 입주예정자들, 혹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특별 할인 행사까지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