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미디어 제공
사진 - SB미디어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IT 가전 전문기업 엠지텍 (대표 권오탁) 이 무선 진공 물걸레 로봇청소기 ‘트윈보스 S9 PRO 마스터’세트의 여름맞이 ‘3년치 더스트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여름맞이 특별할인 행사와 함께 소모품을 증정하며, 포토후기를 작성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더스트백을 추가로 증정해 최대 3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포토후기와 함께 블로그 후기를 함께 작성하면 20만원 상당의 무선 이어폰도 증정하며, 베스트후기에 선정되 Q9900 PRO 사운드바를 증정할 예정이다.

트윈보스 S9 PRO 마스터 로봇청소기는 5L의 대용량 자동 먼지처리기와 물걸레 겸용 청소가 가능한 제품이다. 트윈보스 S9 PRO 에 장착된 BLDC 모터는 최대 3,300PA까지 흡입력을 높여 청소 능력을 향상시켰으며, 5,200mAh 대용량 배터리가 적용되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75평 넓이의 공간을 청소할 수 있다.

일반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모두 수행할 수 있는 트윈보스 S9 PRO 로봇청소기는 실내 공간을 세밀하게 스캔해 맵으로 저장하는 LDS 센서와 dToF 센서를 사용해 손이 잘 닿지 않는 곳도 꼼꼼하게 청소한다.

물걸레 청소 시에는 Y자 모양으로 전진하며 바닥을 2~3회 닦는 효과를 내 주며, 앱을 사용해 지정 구역 청소와 금지 구역 설정 등 공간에 따라 필요한 청소를 구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