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제 원목가구 알렉스뮐러에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추석맞이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스트 테이블 6종 30% 할인과 더불어 신제품 출시 기념 20% 할인을 이달 18일까지 한정 기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거실장과 소파테이블로 테이블과 세트로 구매 시 30% 할인을 추가적으로 진행하며, 체어 부문도 큰 폭의 할인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

알렉스뮐러는 가구를 만든 제작자가 직접 만든 가구를 고객의 희망하는 특정 일시, 장소까지 완벽한 컨디션으로 안전하게 책임지고 배송하는 단독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직접 방문시에는 원목 가구 사용 관리법 설명과 함께 현장에서 가구 전용 왁스를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셀프케어가 가능한 관리키트 또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관계자는 “원목가구에 특화된 브랜드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월넛, 오크 등 최상위 등급인 FAS급만을 엄선하여 환경과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친환경 마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원목가구의 퀄리티는 마감에 소요된 시간만큼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일반적인 가구업체들과 다르게 BIOFA 천연오일 & 왁스 마감을 통해 가장 좋은 최상급 마감 방법을 총 7일에 걸쳐 7번 진행하고 있어 오일의 비용과 긴 작업시간으로 공장형 대량생산의 가구업체가 할 수 없는 마감 방법을 통해 비로소 100년을 이어가는 가구를 제작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