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레저산업은 합리적인 분양가와 전국 15곳의 체인망을 앞세워 실속형 특별회원권을 출시했다. 일성레저산업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예약 확정률이다.

특히 주말, 연휴, 성수기에도 예약 이용률이 국내 콘도회사 중 최고 수준이다. 수천만 원에 달하는 회원권을 구입하고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지역 예약이 안 된다면 아무리 뛰어나고 좋은 시설의 리조트라도 무용지물이다. 이에 비해 일성레저산업은 회원 우선 예약 시스템과 회원권 분양 허가 구좌만큼 회원모집을 해 예약 이용은 다른 콘도회사 대비 확고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이번 일성레저산업 클래식 특별회원권은 신규 가입 혜택으로 150만원 상당 무료숙박권과 할인권을 제공받는다. 무료숙박권은 별도 부가가치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콘도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가족이나 직원, 거래처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별회원권은 기명과 무기명 회원권 분양가를 동일한 금액으로 책정해 가족뿐 아니라 비즈니스 접대 시 유리하다. 관광진흥법에 의거해 분양 승인을 허가받은 구좌만 회원모집을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다.

계약기간은 20년이며 만기 후에는 입회금을 100% 돌려받거나 재연장이 가능하다. 회원권은 객실 크기별로 실버 750만원, 골드 950만원, 로얄 1400만원으로 본인에게 맞는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특별회원권으로 가입하면 전국에 있는 직영체인(설악, 제주비치, 경주, 지리산 등)과 제휴 체인을 포함해 15곳의 체인을 가입즉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