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흙마루
사진제공 : 흙마루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흙침대, 돌침대 전문 브랜드 흙마루 건강침대에서 설날을 맞아 효도선물 상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인기 모델인 S5001W를 비롯한 전 모델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흙마루는 소비자들이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받을 수 있도록 고급 원목과 황토, 천연석 등의 재료로 흙돌침대를 제조하고 있다. 원적외선 방출이 뛰어나고 전기침대 안전인증서와 천연광석 시험성적서 등 안전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전자파나 라돈 걱정 없이 침대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물류 및 운송비, 대리점 마진, 광고비, 인건비 등 유통단계를 줄여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품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흙침대와 돌침대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흙마루의 장점이다.

이러한 흙마루의 기술력과 서비스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아, 2022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침실가구(흙ㆍ돌침대)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흙마루 관계자는 “민족 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가족들에게 따스한 마음을 전하고, 숙면을 통해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흙마루 흙돌침대 제품에 대한 정보 및 행사 내용은 흙마루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