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넷폼알앤디
사진제공- 넷폼알앤디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건축물 유지보수 전문 기술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 넷폼알앤디는 아파트 유지보수 공사전문 B2C 서비스 POUR솔루션을 확대할 예정이라 22일 밝혔다.

넷폼알앤디는 32종의 건축물 유지보수용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80여종의 특허기술용 자재를 생산 및 납품하는 기술기업이다.

아파트 보수공사는 하자진단, 공사설계 내역 검토, 시방서 검토, 입찰, 현장설명회 진행, 사업자선정, 공사, 감리 등 어렵고 복잡한 일들을 비전문가인 입주민이 직접 해야 한다는 점에서 다양한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다.

시공자와 입주민 간 정보 비대칭 문제로 발생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파트 유지보수공사 전문 토탈 서비스, POUR솔루션’은 무상으로 하자진단부터 설계, 입찰, 공사, 감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POUR솔루션은 공사전부터 마지막까지 입주민이 어떤 부분을 어려워하고 필요로 하는지 전 과정을 철저히 모니터링 하고 있고 이를 기반으로 서비스 로드맵을 구축하여 도움이 필요한 부분에서 선제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사 완료 후 NPS(순수 추천고객 지수)조사를 통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도화하고 있다.

POUR솔루션 대표 이승우는 “이제는 아파트 유지보수 건설시장에도 실질적 고객인 입주민에게 최상의 긍정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와야 한다고 생각한다. 입주민이 입장에서 필요하고 번거로운 부분이 어느 부분인지를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는 누구나 어렵고 복잡한 아파트 유지보수 공사를 고품질로 시공할 수 있는 시대로 바뀌는데 앞장 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