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템퍼는 3월을 맞이해 오는 3월 19일까지 다양한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3월 신혼부부 청첩장 프로모션 특별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내용은 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베게 증정 하며, 원바이템퍼 구매 시 원바이템퍼 서포트 베개를 증정한다. 

더불어 다양한 추가 할인 이벤트 행사가 진행 중에 있다. 프레임, 전동침대(모션베드) 구매 고객을 대상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과 전동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헬라 방수커버가 증정하며, 매트리스와 전동, 프레임을 포함한 풀세트 구매 시 헬라 매트커버 매트리스 수량에 맞게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신혼부부 대상 청첩장 증빙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 구매 시 (타퍼 제외) 베개 커버 증정 한다.

템퍼(TEMPUR)는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기존 스프링 침대와는 다른 폼 매트리스로, 미항공우주국 나사의 기술력에서 시작해 오픈 셀 구조로 설계된다. 

압력완화 물질을 사용해 수면중 불필요한 압력을 완화시키고, 몸의 곡선을 감싸주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이를 인정받아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및 영화관에도 도입되어 국내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 있다.

템퍼 매트리스, 전동침대 김포, 파주점 등 템퍼에서 진행 하는 02월 제휴 프로모션 및 신혼부부 행사에 참가 하는 매장이며, 템퍼 백화점, 아울렛, 대리점 라인을 아우르는 모노샵 매장으로 1, 2층 200평 규모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 및 구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