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옴므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쏘드’에서 ‘봄의 화사함을 담은 피부 만들기!’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메이크업 제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전은 남자 비비크림 포함 남자 토너, 로션 등 기초 화장품 중 베스트셀러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매금액 별 추가 증정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본 이벤트 제품 ‘BOSOD 멀티 액션 비비’는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남자 전용 BB크림이다. SPF50+++, PA+++자외선 차단 기능을 포함했으며 지성피부 및 수분부족형 지성 피부 모두 사용하기 적합하다.

전문가는 “최근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고, 마스크로 인해 지워지지 않는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이 인기다. 과거에는 꼼꼼하게 잡티를 제거하는 것에 중점을 두는 피부표현을 선호했다면 요즘은 톤보정과 함께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보정효과가 있는 CC크림이나 BB크림을 소량만 얇게 펴 발라 주고 피부에 잡티가 많은 경우 해당부위를 컨실러를 바르는 것을 권장한다. 메이크업 후에는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고정해주는 메이크업 픽서를 함께 사용하는 것도 효과적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