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이파트너스
사진 제공 = 이파트너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전제품 전문몰 ‘이파트너스’가 미세 먼지, 꽃가루 등이 유입돼 유해물질 번식이 활발해지는 봄철을 맞이해 ‘미홀 M8 lite 로봇청소기’ 구매 시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파트너스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구매 시 8% 할인 혜택과 함께 ‘쓱싹 로봇청소기 전용 살균 청소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홀 9세대 로봇청소기 M8 lite는 고성능 LDS 센서가 탑재되어 인공지능 맵핑을 통해 집안 구석구석 빠짐없는 청소가 가능하며, 센서를 통해 측면 충돌 방지 및 하면 추락 방지 기능이 적용됐다. 특히 진공청소와 물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청소 기능과 일체형 스마트 클린 시스템이 적용되어 자동으로 먼지를 비울 수 있고, 배터리 15% 이하 시 자율주행으로 클린 스테이션에서 자동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PTF 타입의 H11 헤파필터가 적용되어 초미세먼지부터 큰 먼지까지 걸러주며, 물청소 후 재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넉넉한 4L 대용량 휴지통과 함께 최대 27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상황 별 다양한 모드 설정이 가능하며, 3200mAh의 내장 배터리를 통해 완충 시 10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어플리케이션 연동이 가능해 모바일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파트너스 관계자는 “바닥에 가라앉은 실내 미세 먼지를 쉽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로봇청소기가 효과적이다. 특히 바닥 미세 먼지는 흡입만으로는 100% 제거되기 어렵기 때문에 물걸레 청소가 겸용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미홀 M8 lite 로봇청소기는 진공 청소와 물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청소 기능이 있어 봄철 실내 청결 및 건조함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파트너스는 미홀 온라인 공식 판매점으로 12개월 무상 보증 및 A/S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