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성필하우스
사진= 한성필하우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북 군산시 새만금 일대 군산 국가산업단지 내 위치한 오식도동 한성필하우스가 분양전환에 나선다.

총 892세대로 구성되고 지하1층부터 지상 최고 23층으로 지어진 총 12개 동으로 59㎡이하로만 단지를 구성하고 있다. 일부세대에서는 오션뷰 관측이 가능하다.

군산시는 기존의 자동차와 조선업 중심의 산업구조에서 미래를 선도할 이차전지와 신재생에너지와 같은 신성장 동력산업 분야의 기업유치로 다양한 성과물을 내고 있다.

관광지 접근성 우수한 군산 한성필하우스 단지의 서측에 위치한 비응항은 직선거리 5km에 위치하며, 차량 10분이면 도달이 가능하다.

최근 국립휴양림 최대 규모(120ha)로 알려진 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의 개장으로 군산 관광에 활력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군산은 진포해양테마공원과 국내 유일의 일본식 사찰이 위치한 동국사가 20km 이내에 위치하고, 구 조선은행 군산지점이 위치한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추억여행을 떠나는 경암동 철길마을,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였던 초원사진관 등 주요 관광명소가 차량 3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관광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군산 한성필하우스는 새만금 일대 군산 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유일한 아파트로 풍부한 임대수요가 보장되어 있고, 탁트인 오션뷰, 학군, 새만금 및 군산 국가산업단지의 풍부한 임대수요는 물론 공시가격 1억원 이하로 취득세 중과대상에서 제외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금번 분양전환은 오션뷰를 만끽 할 수 있는 세대가 포함되어 있어 오션뷰를 놓쳤던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