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하이웰코리아가 가정의 달 선물전을 실시한다.

4월 15일~5월 31일까지 실시되는 본 이벤트는 △ 가정의달 대상 선물세트 20~47% 할인, △ 가정의 달 3종쿠폰, △ 초유파우터 스틱 증정(최종 결재금액 15만원 이상 시)된다.

먼저 이벤트 품목을 살펴보면  뉴질랜드 대표 성분인 100% 초유 파우터, 산양유 단백질, 초록입홍합 오일 , 그린글루코사민 등 베스트 상품군이 포함됐다. 

마누카꿀과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돼 있어 그 어느 때보다 프리미엄 제품을 가심비 넉넉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다.

또, 20만원이상 구매시 2만원 쿠폰이, 30만원이상 3만원 쿠폰, 50만원이상 구매시 5만원 할인쿠폰이 로그인과 함께 자동 발급된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혜택을 비롯해 기존 회원일 경우 등급 할인과 구매 적립금이 동시에 적용되며 신규 회원도 가입 축하금 등 다양한 헤택과 동시 적용된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시기를 지나 마크스에서도 해방된 가정의 달을 맞이하면서 자사도 풍요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코로나19로 자주 찾아보지 못했던 부모님, 일가친척 그리고 나를 위한 선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