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성필하우스
사진= 한성필하우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북 군산시 새만금 일대 군산 경제자유구역(군산 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오식도동 한성필하우스가 분양전환에 나선다.

총 892세대로 구성되고 지하1층부터 지상 최고 23층으로 지어진 총 12개 동으로 59㎡이하로만 단지를 구성하고 있다. 일부세대에서는 오션뷰 관측이 가능하다.

군산 국가산업단지 내 유일한 독점 아파트로 새만금 개발계획의 최대 수혜 아파트로 손꼽힌다. 지자체가 지역발전을 위해 중점을 두는 국가산업단지 기업유치 등 각종 개발사업들은 해당 지역의 핵심 과제로 손꼽히는 만큼 안정적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군산은 관광명소로 잘 알려진 선유도, 진포해양테마공원, 변산반도의 내수사를 비롯한 최근 국내 최대규모(120ha)로 개장한 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이 30분 거리에 위치하며, 1시간 이내 거리에는 부안의 소노벨 변산 오션플레이, 휘목 아트타운 미술관, 격포해수욕장, 변산반도 국립공원과 내소사 사찰 등이 위치해 관광을 만끽하기에 좋다.

군산시에서는 관광산업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도 계속되고 있다. 지난 2021년 조성을 마친 국립 신시도 자연휴양림을 필두로, 신시·야미 관광레저용지, 무녀도 광역 해양레저체험 복합단지, 말도~명도~방축도 연육교, 고군산군도 국가지질공원 인증, 선유도 망주봉 일원 문화재구역 정비 등 다양한 관광산업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