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메르센트리조트가 영덕펜션을 방문하는 이용자를 위해 포토리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덕 여행 시 예약 사이트를 통해 메르센트리조트를 방문한 고객이 객실이나 바다가 보이는 사진을 촬영하여 해당 사이트에 포토리뷰를 남기면 리조트 내 카페를 통해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메르센트리조트 관계자는 “영덕 여행 시 작지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리조트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므로, 올 봄을 놓치지 말고 영덕 여행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르센트리조트는 단지 내에 카페와 레스토랑을 비롯해 오락실, 세미나, 회의실, 코인노래방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연인, 가족 단위 소수 여행객이 이용할 수 있는 객실과 단체, 대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독채 펜션까지 다양한 타입의 룸을 보유하고 있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개별 스파 및 풀 시설이 갖춰져 있는 개별스파풀빌라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아름다운 오션뷰를 만끽하며 완벽한 휴식 시간을 선사한다. 일행끼리 오붓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별 바비큐장도 제공한다. 

숙박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해수 100% 대형 수영장도 메르센트리조트의 자랑거리다. 리조트 바로 앞에 있는 영덕의 청정 바닷물을 실시간으로 올려 해수탕 냉탕은 물론 온탕까지 운영한다. 

한편, 워크숍이나 각종 행사, 모임, 교육에 적합한 메르센트리조트 이용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