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파주살림채펜션
사진제공- 파주살림채펜션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파주살림채펜션은 5월 워크샵시즌 맞이 단체 숙박 및 세미나홀을 사전 예약 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한달간 단체 숙박과 세미나홀 대관을 하는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일에 열리는 회사 야유회나 워크샵 등도 별도 문의를 통해 행사가로 적용 받을 수 있다.

파주살림채 펜션은 총 15개의 다양한 객실과 10평부터 80평형 및 한옥 독채까지 보유하고 있어 소규모 인원부터 대규모 인원까지 모두 수용할 수 있고, 최대 150인까지 허용되는 단체 바비큐룸과 별도의 세미나룸, 워크샵 프로그램에 필요한 족구장, 탁구장, 카페홀등이 준비되어있어 워크샵이나 세미나등에 최적화 되어있다.

또한, 자유로변에 붙어있어 서울에서 근접성이 용이하며, 식당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파주살림채펜션
사진제공- 파주살림채펜션

파주살림채펜션 관계자는”많은 사랑을 받아온 파주 살림채에서 이번 5월 단체 숙박 및 세미나홀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더 좋은 환경과 이벤트로 보답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워크숍이나 각종 행사, 세미나에 적합한 파주살림채펜션 이용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