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이현석 (주)큐에이테크대표
사진설명: 이현석 (주)큐에이테크대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큐에이테크(Quantum Advanced Technology, 대표 이현석)는 지난달 21일 2023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대상 ‘생활용 의료기기’ 부문에 선정됐다.

큐에이테크는 아카이브 된 고유 ‘퀀텀’ 데이터를 에너지화시켜 이것을 건강(의료분야), 친환경 농업, 축산업, 수산업, 그리고 산업 등에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연구 및 확보한 기업이다.

농업, 축산업, 수산양식업의 경우 인간이 에너지를 얻는 음식의 재료들(채소·육류·어류) 등은 인공적으로 대량생산 하는 과정에서 각종 항생제와 살충제를 사용해 결국 최종 소비자인 인간에게 발생하는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큐에이테크는 보유한 퀀텀에너지 기술로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퀀텀 에너지 기술을 적용해 현재 사용되는 독성이 강한 살충제, 비료, 사료, 항생제 대신 작물들과 가축들이 필요로 하는 퀀텀 에너지 주파수들을 물과 사료에 적용해 키우게 되면 항생제 남용을 억제할 수가 있고 토양과 작물들, 가축들의 전염병을 예방하여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그것을 최종적으로 섭취하는 우리 인간에게도 궁극적으로 건강을 가져다준다는 설명이다.

또한 전기를 사용하는 모든 곳(가정·사업체 등)의 전기를 인간에게 이로운 파동으로 변환시켜 주는 ‘퀀텀 착한 전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정전기 발생도 줄어들 수 있다. 산업 및 실생활에도 많이 사용되는 철(쇠)의 경우 경도가 높아진다. 자동차의 연료 절감도 가능하며, 효율적인 운전으로 운전자와 동승자의 운전 피로도 또한 개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