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지팡이닷컴
사진제공- 지팡이닷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지팡이 전문 브랜드 지팡이닷컴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자사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스마트지팡이 '지프시오' 할인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지프시오 지팡이는 전면에 LED 라이트가, 후면에 적색 반사경이 부착되어 있어,야간 시야를 확보함과 동시에 후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으로 인한 사고 위험을 줄인 스마트지팡이로 기획되었다는 것이 지팡이닷컴 측 설명이다.

특히 LED 라이트 전원 스위치가 상단에 위치해 있어 조명을 켜기 위해 지팡이를 고쳐쥘 필요 없이 한 손으로 켜고 끌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업체관계자는 "초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근력이 약한 어르신들께서도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며, 발판에는 고탄성 관절부가 부착되어 각도에 관계 없이 안정감 있게 몸을 지탱하실 수 있다"라며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인증을 받아, 내구성과 안전성 측면에서 신뢰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손잡이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한 논슬립 마그네틱 비드가 부착되어 있다고 전했다.

지팡이닷컴은 가정의 달 할인 행사를 통해 스마트지팡이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