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아텐츠게임아카데미
사진제공- 아텐츠게임아카데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국내 대기업 경력의 강사진이 실무형 강의를 진행하는 아텐츠게임학원 부산본점에서 2023년 한발 더 앞서나가는 교육으로 언리얼5 정규수업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에서는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애니메이션 등 각 직군별로 나누어 진행하여 더욱 세부적인 취업노하우와 게임개발직업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국내 대형 게임회사 넥슨 네오플에서 검증된 아텐츠게임아카데미 부산본점만의 독보적이고 특별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고 기초교육부터 실무교육 그리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면접까지 한번에 수강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으며 게임회사 취업지망생들을 대상으로 주말에도 교육을 한다고 교육담당자는 전했다. 

아텐츠아카데미게임학원 부산본점에서는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대기업 경력 강사진의 실무위주 교육으로 취업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관리체계를 자랑하고 있으며,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명문 게임아카데미로 잘 알려져 있는데 특히 게임개발에는 다양한 직군이 필요함에 따라 게임기획학원으로서 대학교와 협력하고 있으며 대기업 게임회사 취업자를 포함한 부산 경남지역에서 다수의 취업자를 배출했다.

2022년 정규과정에서는 게임기획자, 게임프로그래머, 게임그래픽디자이너, 게임원화가로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과 대학생, 입시를 준비하는 중고등학생을 위한 스킬을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교육할 예정이며 비전공자나 입문자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였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그밖에도 게임프로그래밍학원으로서 시드게임즈와 함께 VR리듬게임 버전업에 참가하였으며, (주)앱노리와도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본 게임회사의 캐릭터와 배경그래픽을 아텐츠 게임원화학원 수강생들이 게임일러스트 외주로 진행하고 있는 등 실력으로 증명하는 교육을 지속하는 아텐츠게임아카데미 부산본점의 미래가 기대된다.

언리얼5 게임엔진 교육과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