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전문 설계·시공 법인 홈트리오(주)의 이동혁 건축가, 임성재 건축가, 정다운 건축가는 강원도 양양군에 44평 전원주택을 완공했다고 밝혔다.

해당 전원주택은 건축면적 143.76m 로, 2층으로 지어졌다. 라임스톤으로 전체적인 마감을 하고 리얼징크로 지붕을 덮은 깔끔한 외관의 프리미엄 주택이다.

홈트리오(주)의 임성재 대표는 “교통이 이전보다 편리해지면서 자연환경이 좋은 양양에 터를 잡으시거나 세컨하우스를 많이 지으시는 분위기이다”라며 “이번 주택도 도시에서 생활하시는 건축주님께서 가끔 쉬러 오시는 것이 주된 목적인 세컨하우스이다. 멋진 외부도 눈에 띄지만 실내도 세컨하우스에 최적화된 설계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주택의 전반적인 컨셉에 대해 설명했다.

함께 설계에 참여한 이동혁 대표는 “이 집은 외관에서도 보이는 것처럼 고급 프리미엄 주택으로 기획되고 설계되었다. 고급 외장재는 물론, 내부에도 프리미엄급 인테리어 소품과 소재들로 마감되어 누구나 꿈꾸는 드림하우스라고 생각한다. 호텔식의 화장실과 풀빌라형태의 실내구성, 압도적인 사이즈의 큰 통창 등 일반적인 주택에서는 보기 힘든 구성요소들을 많이 가지고 있는 주택이다. 또한 프리미엄 주택에 대한 홈트리오의 저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었던 프로젝트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다운 대표는 “집이 주는 프리미엄의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역시 자연을 말하지 않을 수 없다. 해당 주택이 위치한 가까이엔 바다가 있고 뒤에는 산이 있다. 프리미엄 지형에 프리미엄 주택이 있는 형상이라 감히 해당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완공 소감을 마무리 했다.

한편 홈트리오(주)는 홈페이지를 통해 완공주택에 대한 건축비를 포함한 상세설명과 사진 등을 공개하고 있으며, 출판과 유투브를 통해 많은 정보를 공개하며 주택시장의 투명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