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강원도 평창군에 있는 '더화이트호텔리조트'가 객실을 분양 받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 포천시에 있는 샴발라CC(골프클럽)와 제휴를 맺고 골프장 할인을 결합한 객실 상품을 분양 중이다.

2인 기준으로 주중 50%, 주말 30%의 골프장 할인 헤택을 제공한다. 예약은 이용을 원하는 날의 30일 전부터 인터넷으로 가능하다.

'더화이트호텔리조트'는 강원도 평창군 봉명편 휘닉스 평창 단지 안에 조성된 숙박시설로 51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기자단과 VIP 전용 객실로 운영하기 위해 같은 해 문을 열었다. 

객실은 호텔동과 테라스동, 빌라동으로 구분돼 운영 중이다. 애견 동반이 가능한 객실과 그렇지 않은 객실 등 다양한 타입이 마련돼 있다. 가족여행이나 회사 세미나 등 고객의 필요에 맞게 객실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에서 휘닉스 파크 스키장까지는 걸어서 10분, 워터파크인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까지는 3분 거리에 있어 주변에 즐길거리가 많다.

평창 한우마을과 오대산국립공원, 효석문화마을, 허브나라농원, 평창치즈체험장 등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풍부해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리조트 분양 고객은 1년 중 18일을 정회원가에 이용할 수 있다. 

샴발라CC는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에 위치 한 18홀 규모의 골프장이다. 오는 6월 완공을 목표로 클럽하우스 공사가 진행 중이며 향후 9홀을 증설해 총 27홀의 골프장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리조트 분양 고객일 경우 15년 동안 샴발라CC를 횟수 제한 없이 주중, 주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분양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