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전제품 전문몰 ‘이파트너스’가 ‘미홀 M8 lite 로봇청소기’ 5천대 조기 완판 기념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파트너스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미홀 M8 lite 예약 주문 시 선착순 100명에 한해서 필수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필수 패키지는 다회용 물걸레 2개, 더스트백 4개, 메인 브러시 1개, 사이드 브러시 2개로 구성되었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 시 로봇살균청소제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홀 M8 lite 로봇청소기’는 진공청소와 물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청소 기능과 일체형 스마트 클린 시스템이 적용되어 자동으로 먼지를 비울 수 있고, 배터리 15% 이하 시 자율주행으로 클린 스테이션에서 자동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고성능 LDS 센서가 탑재되어 인공지능 공간 분석이 가능하며, 센서를 통해 충돌 및 추락 방지 기능이 적용되었다. 또한 PTF 타입의 H11 헤파필터가 적용되어 초미세먼지부터 큰 먼지까지 완벽하게 걸러주며, 물청소 후 재사용이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로봇청소기 전용 살균 청소제로 제품 소독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더불어 최대 27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상황 별 다양한 모드 설정이 가능하며, 3200mAh의 내장 배터리를 통해 완충 시 10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이파트너스 관계자는 “미홀 M8 lite 로봇청소기는 어플리케이션 연동이 가능해 모바일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조기 완판 기념으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되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두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파트너스는 미홀 온라인 공식 판매점으로 12개월 무상 보증 및 A/S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