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로뎀힐 타운하우스
사진= 로뎀힐 타운하우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 동천동에 고급 타운하우스인 ‘로뎀힐 타운하우스’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동천 로뎀힐 타운하우스는 용인 수지구 동천동 42번지 일원 낙생지구 남동향 300m 반경에 대지면적 14,297㎡, 지하 1층~지상 2층, 50세대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조성된다.

로뎀힐 타운하우스는 주방, 거실, 마스터룸 등 1층의 주 생활공간이 좁아 답답했던 기존 타운하우스의 단점을 보안하여 1층 면적을 30평으로 설계해 여유 있는 공간을 확보하였다.

내부 인테리어는 수입자재를 사용한 보조주방과 주주방을 연결해 넓은 공간 확보했다. 3층에 마련된 멀티룸은 주로 지하에 마련된 멀티룸에 비해 통기성 및 조망권이 좋아 파티에도 적합하다. 

단지가 위치한 동천동은 분당, 판교신도시와의 접근성이 좋아 직장인들의 워라밸을 위한 전원주택·타운하우스로 이미 문의가 많은 지역으로 꼽힌다. 용인서울고속도로의 서분당IC, 경부고속도로 판교IC, 영동고속도로, 분당대왕판교로, 분당수서간도시고속화도로 등 주요 도로 접근성이 좋다.

인근 마을버스로 신분당선인 동천역 이동이 가능하며, 동천역 환승센터(EX-허브)를 통해 지하철 및 시내외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은 침체기를 겪고 있지만 분당·판교가 가까운 우수한 입지 동천동에 위치한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은 여전히 인기리에 분양이 되고 있다”라며 “특히 동천 로뎀힐 타운하우스는 오랜 기다림 끝에 오픈하는 지라 이미 오픈전에 많은 고객이 문의하고 있어 다른 타운하우스 대비 빠른 분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홍보관은 예약 후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