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더펜트하우스9
사진- 더펜트하우스9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광주 위치한 ‘단독타운하우스 더펜트하우스9 ’가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더펜트하우스9 ’는 단독타운하우스로 자연 친화적인 환경 속에서 아파트 못지않은 편안함과 세련된 라이프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주목을 받으며, 1단지 5동, 2단지 4개동 2개의 단지로 구성됐다.

2km 거리에 경강선 초월역이 위치하여 강남은 30분대 판교는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위치적 장점이 있으며, 차량으로 이동할 경우 분당은 30분, 서울은 30분대면 충분히 닿을 수 있다. 따라서 분당판교강남송파 나 서울로의 출퇴근이 어렵지 않으며, 멀지 않은 곳에 쌍동IC가 위치하고 있어 자동차도로 진출입도 편리하다. 

‘단독타운하우스 더펜트하우스9’는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자랑한다. 그 중 눈앞에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명품 조망은 단독타운하우스 더펜트하우스9 의 품격을 높인다. 시원하게 뻗는 광경을 통해 사계절의 변화를 집 안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집에서도 골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는 퍼팅을 할정도의 큰잔디마당 및 대형테라스에서 가족과 바베큐파티 또는 반려동물과 숲속을 산책 등산하며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경기도 광주 단독전원주택 더펜트하우스9 ’의 모든 타입은 1층~3층 구조로 방 3개, 거실 3개, 욕실 3개와 전타입 옥탑방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세대 지하1층~1층~3층, 지하주차장, 멀티미디어 다용도실 등 세부적인 공간구성의 차이와 전용면적으로 타입이 구분된다. 또 전세대 테라스에는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월풀스파가 설치되어 풀빌라를 연상케하며 4계절 자연뷰 속에서 하늘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단독타운하우스 더펜트하우스9는 준공완료후 현장에서 분양중이며 경기도 광주시 진새골길75번길43-3에 위치한다. 세대별 공급면적은 198㎡~269㎡로 다양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