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독학기숙학원 아이나인이 2023 여름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캠프는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13일까지 운영되며 중2·3, 고1·2·3 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학습은 소그룹 관리, 독학 학습, 일대일 QnA, 1타 강사 48시간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 캠프는 각 반 20명 정원으로 ▲1:10 소그룹 정규반 ▲노삽질 특별반 ▲고3 순수독학반 등 총 3개 반을 운영한다. 먼저 1:10 소그룹 정규반은 멘토와 함께 오픈된 학습 공간에서 멘토 및 관리일류대생의 멘토링과 본원 강사의 학습 관리를 병행해 지도한다. 희망자에 한해서는 무료로 영어, 수학 24시간 1타 강사 특강을 지원하고 특히 랩탑을 가져온 학생에게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노삽질 특별반은 랩탑, 아이패드 기반 학습 방법 교육 및 적용훈련과 관리하며 희망자에 영어, 수학 24시간 1타 강사 특강을 무료로 지원한다. 

영어, 수학 특강은 진단 테스트 후 수준별 반을 편성해 지도할 예정이다. 특히 영어 특강의 경우 어휘부터 구문, 듣기, 독해, 어법 등을 학습하며 어휘와 구문 확인 테스트를 제공한 후 어법 및 문법 주요 단원을 마스터하는 목표로 지도 및 관리할 계획이다.

고3 순수독학반은 본원 담당 강사의 지도, 1인용 1.5*1.5m 학습 부스를 공간에서 동영상 시청용 학습 기기나 패드, 책 등을 활용해 독학으로 학습한다. 랩탑을 가져온 학생은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노삽질 공부반은 과학적 학습 도구와 학습법을 활용해 학과목을 공부하는 방식이며 1대 10 소그룹 관리반은 일류대학생과 일대일 멘토링 및 학습관리, 질의응답 받으며 공부하는 것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한다”라며 “고3 순수독학반은 모든 시간을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모르는 부분만 질문을 받아주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고3 전용 프로그램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