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인건축 종합건축사무소의 김형권, 지성현 건축사는 경기 안산시 대부도에 새로운 전원주택을 완공했다고 밝혔다.

해당 주택은 2층과 다락, 테라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현무암판석과 징크로 마감한 프리미엄 주택으로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건축주가 대표로 있는 회사의 직원 복지를 위해 지어져 직원들의 여가 휴식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우인건축의 지성현 건축사는 “대부도 전원주택은 자연과 어루러지는 고품격 주거를 실현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또한 여가활동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교통이 편리해지면서 자연환경이 좋은 근교에 직원 휴식공간을 고려하는 회사가 늘어나는 분위기다”라며 “이번 주택도 직원복지를 생각한 한 회사의 대표님께서 휴일에 직원들이 와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기 바라며 완공한 주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주택은 주거와 휴식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1층의 휴식공간과 2층의 주거공간으로 분리했으며 다양한 자재의 조합으로 합리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내, 외관으로 계획했다. 1층 거실의 큰 폴딩도어를 통해 보이는 넓은 자연과 앞 마당의 수영장은 충실한 휴가를 보내고 있다는 기분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앞으로도 더 많은 예비 건축주에게 주거의 가치를 알리고 더 나은 건축의 모범사례로 선도해 나가겠다”며 완공소감을 밝혔다.

우인건축 종합건축사무소의 대부도 전원주택은 자연친화와 품격을 결합한 건축물로서 예비건축주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우인건축 종합건축사무소는 홈페이지를 통해 완공주택과 설계주택에 대한 사진과 설명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건축이야기를 전하며 예비건축주를 위한 건전한 주택시장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