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토토분석 전문 사이트 악동픽스(AKPICKS)이 고등래퍼 출신의 가수 겸 로드 FC 프로 격투기 파이터인 이정현 선수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2021년 방영된 Mnet 고등래퍼4에서 ‘랩 하는 파이터’로 존재감을 알린 그는 2021년 로드FC 신인왕을 차지한 종합격투기 유망주다. 18세에 프로 경기에 데뷔해 8연승을 거두었으며, 최고의 무대 UFC에서 활약하는 선수가 되기 위해 실력을 쌓고 있다.

악동픽스는 이러한 이정현을 후원하는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을 통해 악동픽스는 이정현 선수의 훈련비 등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스폰서 계약을 체결한 악동픽스는 축구, 야구, 농구, 하키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분석해 고품질의 경기예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VVIP 회원가입 시 1:1 전담 담당자가 배치되어 베팅 성향, 베팅 종목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개인 맞춤으로 지원한다. 

악동픽스 관계자는 “스포츠 경기 분석을 돕는 악동픽스와 매회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 주고 있는 이정현 선수와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져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스폰서 계약을 통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면 좋겠다.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