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커스토무드에서 운영하는 경산목공학원(대표원장 서지윤)이 교육부 지정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인증번호 제9529호)’으로 선정되었다.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은 진로교육법 제19조 및 동 법 시행령 제9조에 따라 우수한 교육기부 진로체험 체제를 구축하고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행복한 삶과 경제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모범 운영기관을 인증하는 사업으로 교육부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관하는 사업이다. 경산목공학원은 지역 내 목공체험 분야로는 처음으로 교육기부 인증기관으로 지정되었다. 

서지윤 대표원장은 경산목공학원의 설립 전부터 이미 경북 경산시 내 맞춤제작 가구 전문업체인 커스토무드를 통해 다양한 맞춤 가구 상품을 선보이며 이미 가구시장에서 품질만족지수 1위 및 혁신기술대상의 영예로 맞춤제작 가구 실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이 외 목공기술 외에도 관련 디자인과 관련하여 Korea Design Membership 3기 합격과 도쿄디자인페스타 Carbon Fiber Design Case 작품  전시, 독일 Reddot Award 공모전 수상 등의 경력이 있다.

서지윤 대표원장은 “우리 지역사회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찾는데 필요한 교육 지원 및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