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트 에디슨2 그레이
유원트 에디슨2 그레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유원트 풀케어 로봇청소기 에디슨2 그레이 컬러를 8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을 통해 특가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톡딜 특가에서는 유원트 로봇청소기 에디슨2 그레이 컬러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100일 동안 교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더스트백이 제공된다.

유원트는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브랜드 답게 풀케어 로봇청소기 에디슨2는 하이엔드 스펙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청소, 세척, 탈수, 건조, 비움까지 관리의 번거로움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숨어있는 먼지와 머리카락까지 찾아서 청소할 수 있도록 5,000Pa(파스칼)의 초강력 흡입력과 360도 회전형 물걸레청소를 동시에 해 바닥의 이물질과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흡입력을 책임지는 BLDC 모터는 5년동안 무상보증 된다.

유원트의 자랑인 물걸레 청소는 곰팡이 발생 예방과 걸레냄새를 잡기 위해서 최대 60도의 고온 세척 및 열풍 건조가 가능하다,

에디슨2는 최고사양의 LDS센서 탑재로 360도 초고속 스캔이 가능하며, 실내도를 정확하게 인지하고 최적의 청소 경로를 설계해 준다.

유원트는 구매 후 사후관리까지 신경쓰기 위해 6월부터 방문A/S를 시작하며 서비스를 대폭 확장했다. 

이번 톡딜 행사는 8일 17시부터 카카오톡 쇼핑하기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