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미디어 제공
사진 - SB미디어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로엘전자가 무선 앰프형 스피커 ‘가이드 프로’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처를 통해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전원에게 무선 충전 패드를 증정하고, 블로그 후기 작성 시에는 8만원 상당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있으며, 모든 이벤트는 후기 작성호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진행된다.

생활가전 브랜드 로엘이 출시한 ‘가이드 프로’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는 크고 또렷한 마이크 증폭 음량으로 야외 활동, 강의 및 교육 등에서 자연스러운 목소리 전달과 선명한 사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100W 출력의 3인치 고감도 듀얼 보이스 코일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고감도 UHF 무선 헤드 마이크를 제공해 혼잡한 주파수 지역에서도 최적의 무선신호를 잡아 잡음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이드 프로’는 안정적인 배터리 성능을 위해 2개의 리튬배터리를 연결해 총 4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다. 단 3시간 충전으로 최대 2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통해 다른 스마트 제품도 충전을 할 수 있어 실내외 어디서든 빠르고 간편하게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이드 프로’는 방수 기능도 뛰어나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IPX6등급의 생활방수 설계가 적용되어 있다. 특히 땀이나 갑작스러운 빗방울에 노출될 수 있는 곳에서도 고장 걱정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가벼운 무게와 함께 벨트 고정 클립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전용 목걸이를 함께 제공해 투 웨이로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두 손이 자유롭고 고정이 단단해 야외 활동은 물론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무선 마이크 스피커 ‘가이드 프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로엘 오픈 마켓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