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쁘다몰
사진제공- 쁘다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쁘다몰은 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친환경 텀블러와 유기농 공정무역 커피 그리고 친환경 드립백 커피필터 구성의 선물세트를 와디즈에서 선보인다.

이번 추석 기획 프로젝트는 8월 4일~9일 오픈예정 기간을 거쳐 10일 오픈해 31일에 종료될 예정이다.

현재 오픈예정 이벤트로 9일까지 알림신청하면 10명 추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체험단 5명을 모집 중에 있다. 

당첨자는 10일 와디즈 쁘다몰 페이지의 새소식을 통해 확인 할수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환경 호르몬,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는 건강한 안심 구성으로 동남리얼라이즈에서 개발한 목재기반의 친환경 신소재 CXP로 만든 텀블러와 인카페 유기농 공정무역 커피 그리고 에콜그린의 특허받은 친환경 드립백 커피 필터가 제공된다.

쁘다몰(대표 윤애리)는 "이번 기획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정당한 노동의 값이 담겨진 건강한 유기농 공정무역 커피 여러잔의 여유와 건강과 지구를 생각하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텀블러의 조합으로 지속가능한 가치 소비 작은 홈카페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전했다.

쁘다몰은 ESG 경영을 목표로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에 앞장서고자 환경 단체 후원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사면 기쁘다 예쁘다" 슬로건으로 구매 고민을 덜어주고, 선택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쁘다몰은 매달 받고 싶은 선물을 주제로 상품개발 선물 세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