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로뎀힐
사진= 로뎀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 동천동에 고급 타운하우스인 ‘로뎀힐 타운하우스’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동천 로뎀힐 타운하우스는 용인 수지구 동천동 42번지 일원 낙생지구 남동향 300m 반경에 대지면적 14,297㎡, 지하 1층~지상 2층, 50세대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조성된다.

로뎀힐 타운하우스는 주방, 거실, 마스터룸 등 1층의 주 생활공간이 좁아 답답했던 기존 타운하우스의 단점을 보안하여 1층 면적을 30평으로 설계해 여유 있는 공간을 확보했다.

내부 인테리어는 수입자재를 사용한 보조주방과 주주방을 연결해 넓은 공간 확보하며 고물가 시대의 트랜드인 홈쿡족을 만족시킨다. 3층에 마련된 멀티룸은 주로 지하에 마련된 멀티룸에 비해 통기성 및 조망권이 좋아 파티에도 적합하다. 

로뎀힐 인근에는 이우중·고등학교, 동천초등학교, 페이스튼 기독국제중고등학교, 한빛초·중학교, 손곡초등학교 등이 위치해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은 침체기를 겪고 있지만 분당·판교가 가까운 우수한 입지 동천동에 위치한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은 여전히 인기리에 분양이 되고 있다”라며 “특히 동천 로뎀힐 타운하우스는 오랜 기다림 끝에 오픈하는 지라 이미 오픈전에 많은 고객이 문의하고 있어 다른 타운하우스 대비 빠른 분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홍보관은 예약 후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