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아텐츠게임아카데미
사진제공 -아텐츠게임아카데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남지역에서 취업시스템과 국내 대기업 경력의 강사진이 실무형 강의를 진행하는 아텐츠게임학원 부산본점에서 2023년 취업준비생 및 대학생들을 위해 가을학기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특별이벤트에서는 수강료를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아텐츠게임아카데미 부산본점에서만 배울 수 있는 프리미엄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에서는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애니메이션 등 각 직군별로 나누어 진행하여 더욱 세부적인 취업노하우와 게임개발직업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실제 취업인사를 담당하고 있는 당담자, 개발자가 최신 트랜드를 적용하여 강의를 진행한다.

아텐츠아카데미게임학원 부산본점에서는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대기업 경력 강사진의 실무위주 교육으로 취업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관리체계를 선보이고 있다.

게임그래픽전문학원인 아텐츠게임아카데미에서는 게임기획, 게임캐릭터원화, 게임배경일러스트, 게임프로그래밍, 3D게임그래픽 등 게임개발 전 과정에 대한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게임개발자 전문양성 기관으로서, 그 전문성을 기반으로 5년 연속 넥슨 네오플 직원위탁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시드게임즈의 VR게임개발에 참여하였고, 대학교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3년 부터 언리얼5 정규과정을 개설하여 고퀄리티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역량과 교육기술을 갖추었다. 

또한 여러 게임회사들의 서비스중인 게임에 독보적으로 참여하여 산학연계를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 이는 최고수준의 게임회사 근무경력의 게임개발자들에게 현업실무교육을 1:1맞춤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이라고 학원관계자는 설명했다.

2023년 정규과정에서는 게임기획자, 게임프로그래머, 게임그래픽디자이너, 게임원화가로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과 대학생, 입시를 준비하는 중고등학생을 위한 스킬을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교육할 예정이며 비전공자나 입문자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였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아텐츠게임학원은 부산게임협회와 협력하여 게임기획자, 게임그래픽디자이너, 게임원화가, 게임프로그래머, 게임애니메이터가 필요한 여러 부산게임회사에 우수한 인재를 추천할 예정이며, 취업특강과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