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슬립
사진제공- 더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 킨텍스에서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진행되는 '2023 코펀가구박람회'를 맞이하여 침대 전문점 '더슬립'에서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슬립은 다양한 수입 침대 매트리스가 입점된 매장인만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일산 쇼룸 자체 내에서 해당 이벤트가 진행된다.

1년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코펀가구박람회인만큼 멀리서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모든 침대 프레임과 고가의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온라인 직구보다 더 낮은 금액으로 구매할수 있도록 큰 할인율이 적용됐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에 한하여 기능성 경추 베개,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에어 토퍼 등등 20만원 상당의 고가의 베딩 제품도 추가로 증정된다.

더슬립 관계자는 "예산을 절약하기 위해서 발품을 파는 신혼 부부들과 패밀리침대 제작을 위하여 쇼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박람회 세일을 신경써서 준비 했다.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하여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또한, "전시상품이나 스크래치로 인해 정가에 판매 할 수 없는 퀄리티 있는 프레임들을 원가 이하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라며 "대부분의 제품은 온라인 최저가 보다도 30% 이상 저렴하고 정상가보다는 50%이상 할인된 금액에 만나 볼 수 있어 실속을 챙기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더슬립
사진제공- 더슬립

이번 코펀가구박람회 행사를 통해 더슬립 오프라인 쇼룸에서는 스테디셀러인 패밀리 침대, 호텔 침대 프레임등을 높은 할인율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침대 매트리스와 신혼침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