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갤러리아토아트–아토제이드' 옥꽃의 매출이 급상승되었다고 밝혔다.

최근 운세 관련 국내 유명 유튜버 채널에 ‘재물을 미친듯이 불러오는 이 꽃으로 부자 되세요’에 '재물운과 금전운을 부르는 강력한 것’ 이라는 내용으로 아토제이드의 옥꽃이 소개된 바 있다. 해당 유튜버는 이 옥꽃에 대해 극찬하고 추천하여 이후 홈페이지가 마비될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영상 공개 직후, 구독자 및 시청자들의 대량 구매로 인해 관련 제조 유통기업 ‘갤러리아토아트 – 아토제이드’는 매출이 급상승하여 지금까지도 지속적인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아토제이드는 삼성그룹의 삼성전기, 삼성물산, 삼성웰스토리 뿐만 아니라 현대차 그룹 현대 트랜시스, 현대 엘리베이터 등 국내 대기업, 금융권, 정부기관, 대사관 등에서도 이 특별한 옥꽃을 선물로 활용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재향경우회와 갤러리아토아트가 상호 공동 발전을 위해 MOU 체결까지 이어졌다.

아토제이드 천연 옥꽃이 방출하는 원적외선은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러한 옥의 효능은 산업통상자원부 유관 인증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KCL)의 인증을 받았으며 옥꽃 제조 발명 특허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국내 대표 보석감정원에서도 보석 감정을 받은 품질이 검증된 옥으로 제조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