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소규모돌잔치, 고희연, 퇴임식 등 20명 이내 소규모 인원에 최적화된 공간인 성남 고등동에 위치한 연인의 정원이 이번년도 연말 송년회 행사 타겟으로 한 새로운 이벤트를 론칭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작년 음료 주류 무제한 서비스에 관한 프로모션에 대한 기업 반응이 상당히 좋아 이번년도에도 얼리버드 혜택으로 음료 주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2시간, 3시간, 6시간 간격으로 장시간 고객에게는 그만큼의 대관료 할인이 적용이 된다 하니 장시간 대관을 하는 사람에게는 합리적인 이벤트로 기대된다.

성남 고등동에 위치한 연인의 정원 청계산로점은 올해 새롭게 오픈한 신규매장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그랜드피아노 세팅에 대한 고객반응이 뜨겁다고 한다.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10월 말일 전에 예약하는 신규예약자는 음료 주류 이용 금액에 대한 부담이 적어 특히 일년을 마무리하는 자리인 송년회 행사에는 아주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인의 정원은 성남시 위치한 기업 레크레이션 뿐만 아니라 팀빌딩을 할 수 있는 각종 워크숍 레크레이션 레파토리도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한다. 대형 모니터가 비치되어 있어 각종 사내행사도 가능하며 프레젠테이션도 가능하다. 마이크가 준비되어 있어 연간 프로젝트 결과도 함께 공유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연인의 정원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