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코리아가 올 9월 ‘땡기네만원닭발’ 브랜드를 정식 런칭하고 시운영을 거쳐 지난 25일 대구본사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업소용밀키트 물류가맹센터인 ‘할매상회’의 고객사 삼정코리아는 팔도실비집, 심형래의 불꽃양대창, 홍콩할매불닭발 등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본사이다.

이번 프랜차이즈사업설명회는 대구 경북지역 창업희망자를 중심으로 하여 선착순 10팀에게 삼정식품, 삼정코리아, 할매상회에 관한 회사소개와 만원닭발 브랜드 안내, 메뉴시연 및 시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관계자는 새롭게 런칭한 땡기네 만원닭발의 경우 국물닭발, 직화메뉴, 닭특수위의 메뉴들을 만원대의 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해 높은 고객접근성을 시운영매장에서 확인하였고, 땡기네 만원닭발의 브랜드안내와 다양한 창업혜택을 함께 제공하기 위하여 이번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이어 지난 25일에 진행된 사업설명회는 굉장히 성공리에 끝마쳐졌으며 부쩍 어려워진 외식시장에 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 사장님들을 위하여 사업설명회참가자에 한하여 본사에서 40만원 상당의 전용직화기 무상지원, 배달의 민족 광고깃발 지원 등 다양한 창업혜택 또한 함께 제공했다.

땡기네만원닭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예비창업자분들을 위하여 주기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예정에 있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땡기네만원닭발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땡기네만원닭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