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도시 속 풍성함에 깃들다”

트리니티 프리미엄 차콜텍스쳐 시공 사례.  interior design @yuzdesign|photo by @keemdg
트리니티 프리미엄 차콜텍스쳐 시공 사례.  interior design @yuzdesign|photo by @keemdg

마루 전문 기업 거대마루가 이태리 감성을 담은 원목마루 신제품을 출시한다.

거대마루의 이번 신제품은 하이엔드 인테리어를 위한 최상급 자재와 남다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심미성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도시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녹여낸 디자인으로 형태의 차별화를 두었으며, 그간 선보인 적 없는 기술력을 더해 깊이를 완성했다.

특히 이태리 컨셉의 격조 높은 디자인, 완성적 기술력, 유럽 원자재·도료 등 유럽산 마루와 견줄만한 퀄리티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했다는 점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천연 목재의 내추럴한 아름다움과 생명력이 살아있는 ‘트리니티 프리미엄’ 라인은 총 7개 패턴으로 구성됐다. 그 중 ▲브릴리언트오크 ▲포시즌오크 ▲텍스쳐라이트 ▲세인트그레이 ▲차콜텍스쳐 ▲텍스쳐브라운 6개 제품은 폭 240mm 길이 2,200mm의 초광폭·초장척 사이즈로 광활한 개방감을 구현하며, 섬세한 체크 패턴이 와이드하게 전개된 800x800mm 블랙 스퀘어 원목마루 ▲체커블랙이 함께한다.

마루 표면 도장 공정이 한 장 한 장 수일에 걸쳐 수작업으로 완성된다는 점에서 트리니티 프리미엄 라인의 완결성을 엿볼 수 있다. 고급 원자재와 정교한 기술력을 녹여낸 하이엔드 제품으로 깊이 있는 컬러를 구현하며, 나뭇결 역시 더욱 자연스럽게 표현돼 그 조화가 아름다운 것이 강점.

트리니티 프리미엄 차콜텍스쳐                시공 사례. interior design @yuzdesign|photo by @keemdg
트리니티 프리미엄 차콜텍스쳐 시공 사례.  interior design @yuzdesign|photo by @keemdg

총 14개 다채로운 패턴 퍼레이드를 앞세운 ‘알베로(Albero)’ 라인 역시 주목할 만하다. 이탈리아 도시의 세련된 감각을 담은 알베로 시리즈는 자작나무 합판 대판과 유럽 최상의 친환경 BONA 도장 도료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190~240mm 광폭 사이즈의 탁월한 공간감 역시 장점이다. 알베로 라인의 특별한 컬렉션 제안은 도회적이고 감각적인 공간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선보인다.

거대마루가 트렌드를 녹여낸 이태리 컨셉의 마스터피스 원목마루를 대거 출시하며 화제인 가운데 자체 브랜드의 장점 역시 주목받는 모양새다. 거대마루는 물류센터 운영으로 웨이팅 없이 안정적 공급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원목마루 전속시공팀의 완성도 높은 시공과 거대마루만의 탄탄한 사후관리를 함께 보장한다. 발주부터 시공까지 최소 7~8주 이상이 소요되는 등 즉각적 고객 응대가 어려운 유럽산 원목마루의 불편을 보완한 셈이다.

거대마루 김종완 대표는 “오랜 준비와 연구 끝에 드디어 이태리 감성의 마스터피스 원목마루 시리즈 ‘트리니티 프리미엄’과 ‘알베로’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세련된 이태리 도시의 생명력과 역동적 매력을 정교한 기술력으로 담아낸 바닥재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거대마루는 오는 11월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에 ‘트리니티 플래그십 쇼룸’을 오픈할 계획이다. 남다른 규모·다양한 전시 존 등으로 기대를 사고 있는 트리니티 플래그십 쇼룸에서 새롭게 출시된 이태리 감성 원목마루 시리즈와 트리니티 원목마루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현재는 부산점, 대구점, 판교점 원목마루 쇼룸을 운영 중이며 제품이나 쇼룸 등 더 자세한 내용은 거대마루 대표 전화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