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미디어 제공
사진=SB미디어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생활가전 기업 로엘전자가 2024년형 대용량 AI 스마트 가습기 ‘보스 헬스케어’의 할인판매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보스 헬스케어’를 8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구입 후 구매처에 포토후기를 올리고 블로그나 SNS에 등록하면 8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도 받을 수 있다.

작성한 후기가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구매자는 4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네이버 로엘 스마트스토어에서 보스 헬스케어를 구입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원탑형 가습구를 증정하고, 모든 구매자들은 세척용 방수캡 2종(팬 덮개, 배수 방지 덮개)를 받을 수 있다.

로엘 보스 헬스케어는 3세대 가열볼이 적용된 스마트 가습기로, 볼 형태로 물에 닿는 면적을 넓힌 가습 방식으로 짧은 시간에 가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복합식 가습기 최초로 오토 펌프를 내장해 물탱크 물을 펌프식 구조의 호스로 상부로 끌어올려 분사하기 때문에, 물이 넘치거나 침수되는 것을 막아준다. 

보스 헬스케어는 국내 최대인 12리터 대용량 물탱크를 제공한다. 차가운 가습과 뜨거운 가습을 모두 3단계로 지원하고, 시간당 120ml의 물을 가습하는 1단 차가운 가습 기능을 이용하면 한 번에 최대 100시간 연속 가습이 가능하다.

가습량이 가장 많은 3단 뜨거운 가습은 시간당 600ml의 물을 20시간 동안 뿜어 원하는 습도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보스 헬스케어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을 모두 지원하는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실내에 있을 때는 기본 제공되는 리모컨과 함께 본체 전면의 원형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스마트 가습기의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작동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