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컨템포러리 가구 브랜드 로템포(Lo tempo)에서 가을을 맞아 10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10월 할인 프로모션은 웨딩·입주 고객에게 5~10%의 특별 할인, 소파·침대·식탁 중 2품목 이상 구매 시 세트 추가할인 적용, 첫 방문 구매 시 로템포의 포인트 체크 스툴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31일까지 진행된다.

로템포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새 가정, 새 보금자리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트렌디하고 편안한 가구인 로템포가 함께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며 전했다.

로템포는 경기도 양주소풍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디자인 침대·소파·식탁 전문 브랜드로써, 좋은 소재와 젊은 감각의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및 자체 제작 프리미엄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가장 인기가 많은 주력 제품으로는 헤드레스트의 업다운이 가능한 오픈 카우치형 ‘몰리 소파(Molly Sofa)’, 이태리 포세린을 사용한 감각적인 ‘루나 테이블(Runa Table)’, 미니멀 모던 스타일의 ‘리도 소파(Lido Sofa)’ 등이 있다.

특히나 로템포는 기능성 프리미엄 패브릭 소재부터 가죽 소재들까지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프리미엄 소재와 컬러, 구성, 사이즈 변경이 모두 가능한 맞춤형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로템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