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세종가구단지에 위치한 브랜드 가구 할인매장 세종톡스타가구가 가을 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가을맞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가을맞이 세일 이벤트는 일부 품목이 아닌 전품목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세종톡스타가구는 가구를 생산하는 공장에서 중간 단계의 유통을 거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판매될 수 있도록 직거래 서비스를 도입하여,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들을 중간 마진 없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대형 가구 할인점으로써 주변에 위치한 대전까지도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밖에도 세종톡스타가구 매장 내부에는 여러가지 트렌디한 브랜드 가구들을 다양하게 스타일링하고 배치하여 쇼룸 공간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홈 스타일링 가구 전문가를 통해 공간에 필요한 가구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세종톡스타가구 관계자는 “가구스타만의 고품질 가구들을 엄선하여 가을 세일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방문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인테리어를 새롭게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소비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가을맞이 세일 이벤트는 세종톡스타가구 홈페이지와 매장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