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네스룸
사진제공 = 네스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파주가구단지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편집숍 네스룸에서 10월부터 입주 가구와 신혼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국내 프리미엄 가구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풍요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가을에 맞춰 할인 행사의 품목과 범위를 더욱 넓혔다”고 네스룸 관계자는 전했다.

네스룸은 ‘New, Essential, Special room for me를 줄인 말로 새롭고, 필수적이고, 특별한 공간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공간을 생각하는 당신을 위한 프리미엄 가구 편집숍’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감각적인 국내 가구 브랜드의 가구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또한, 네스룸 자체 PB 디자인 가구를 꾸준히 출시하며 희소성 있는 모던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써도 그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할인 행사와 함께 신혼부부, 입주 예정 고객들을 위해 네스룸만의 홈 스타일링 전문 상담사와 개별 맞춤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입주 및 신혼가구 할인 행사에 많은 방문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관계자는 밝혔다. 덧붙여 “네스룸이 엄선한 이번 할인 행사에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주가구단지 네스룸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