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단지 창고형 대형 가구매장 글로리가구에서 10월 가을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글로리가구의 베스트셀러 가구들부터 MD가 직접 선별한 가을 신상 가구들까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나 이번 세일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세일 기간에만 증정하는 특별 사은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매장에 방문하여 구입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이다.

사은품에는 8만원 상당의 고급 스툴, 백화점 상품권, 최고급 방수 매트리스 커버 중 구매 금액과 조건별로 차등하게 증정되고 있다.

인천가구단지 글로리가구는 1999년 설립된 창고형 대형 가구매장으로, ‘더 좋은 가구’를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전국 동시 5개 지점을 운영 중인 가구 브랜드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운영하며 어디에서든 손쉽게 글로리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7년 이상의 가구 전문가들로 구성된 본사 직배송을 원칙으로 하여 구매 후 안심할 수 있는 애프터서비스까지 책임지고 관리하고 있어 꾸준히 브랜드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글로리가구 관계자는 “지난 23주년 기념 세일 이후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가을 감사세일의 할인 품목과 가격 폭을 최대로 늘려 더욱 다양한 가구들을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양하고 트렌디한 가구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하여 새로운 인테리어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글로리가구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