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모터스의  로고
케이팝모터스의 로고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케이팝모터스(총괄회장 황요섭)가 나스닥 상장을 위한 실질적 등록 접수 개시한다.

케이팝모터스는 미국현지시간 “지난 23일 관계사인 미국 뉴욕에 소재한 현지법인 케이팝모터스홀딩스그룹과 파트너사를 통해 기존 나스닥 상장사와의 합병 및 주간사 선정을 통해 내년 상반기 이른시기에 나스닥상장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케이팝모터스홀딩스그룹 측은 케이팝모터스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심사를 준비하는 파트너사와 나스닥시장은 물론 뉴욕증권거래소 시장에서도 충분히 인지도와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기술과 마케팅방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올해 4분기 안에 상장을 위한 나스닥기업 과의 합병계약 과 주간사 선정을 위한 언더라이트와의 계약을 실행하는 실제적인 방법으로 다음 달 말 안에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케이팝모터스 총괄회장이 나스닥증권거래소 앞에서 화잇팅을 외침
케이팝모터스 총괄회장이 나스닥증권거래소 앞에서 화잇팅을 외침

케이팝모터스의 미국 나스닥 상장 계획은 예비적으로 나스닥예비시장 격인 OTC 장외시장을 거쳐 일정 기간 후 나스닥 본 상장을 계획한 바 있었다.

현재 대다수 전기자동차가 차량운행을 정지하여 전기차충전기로 충전하는 방식을 하고 있지만, 케이팝모터스 차량은 이를 탈피하여 케이팝모터스가 자체개발하여 미국 등에서 특허를 획득한 발전기 충전 방식을 택하여 차량 운행을 정지하지 않고 이동 중 차량을 충전할 수 있는 기술을 활용한다.

또한, 대한민국 포함 전세계 모든 전기자동차에 대한 판매활성화를 위해 100개월(8년 4개월)무이자 할부 판매를 단행하여 매출을 극대화하겠다는 것이기에 나스닥 상장을 넘어 뉴욕증권거래소 상장도 그다지 어렵지 않은 상태라는 것이다.

황회장은 나스닥 및 뉴욕증권거래소시장을 통하여 케이팝모터스는 대규모의 투자를 유치할 것이다.

이를 통해 지구환경을 살리기 위한 국가별 자원전쟁의 시작점에 들어선 이때 전기자동차 연료의 주가 되는 그래핀(흑연광물)을 대량 확보하고 브라질,탄자니아,마다카스카르, 짐바브웨 국가등에 광산 개발과 제련에 주력하여 국가 경제에 이바지함은 물론, 자본시장 및 금융 투자업에 관한 법률을 철저히 준수하여 케이팝모터스의 주주 가치도 높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